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

주진모 핸드폰 해킹 민해연 장동건 카톡 유출 내용

 

안녕하세요~ 이사장입니다.

오늘은 배우 주진모 씨의 핸드폰 해킹이 사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진모 씨의 삼성 갤럭시 S 핸드폰이 해킹 피해를 당한 가운데, 주진모 카톡 메시지로 추정되는 게시물들이 등장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1월 1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배우 주진모 씨의 카카오톡으로 추정되는 게시물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카카오톡에서는 대화자 두 명이 일반 여성의 사진을 올려 평가를 하는 내용이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의 메시지 내용은 민망한 내용을 담고 있었고, 대화는 주진모 씨와 장동건 씨가 나눴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 내용은 사실관계가 확인되지 않은 소문입니다. 하지만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무차별적으로 퍼지며 2차 피해를 낳고 있습니다.

 

주진모 씨로 추정되는 사람의 운전면허증, 여권 사진도 유출되어 해킹으로 인한 피해가 커지고 있습니다.

 

 

주진모 씨의 소속사인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각종 온라인, 소셜미디어, 모바일 메신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유포되는 정황과 일련의 상황에 대해 수사기관에 정식으로 수사를 의뢰하고 강경한 법적 대응을 할 방침"이라는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그리고 지난 7일 소속사는 "최근 주진모 씨의 휴대폰이 해킹됐다"라고 밝혔으며,

현재 해커들에게 사생활 침해 및 개인 자료를 언론사에 공개하겠다는 악의적 협박을 받고 있고 그 대가로 금품을 요구하고 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