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괌 4박5일 여행 3일차 돌핀크루즈, 더비치바 레스토랑, 사랑의절벽, 쇼핑, 비치인쉬림프, 액티비티, 팁

안녕하세요 ~ 이사장입니다.

오늘은 괌 여행 3일 차 후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3일차 괌모닝입니다 ~!

구분 1일차 2일차 3일차 4일차 5일차

신속항원 검사
렌트 반납
호텔 체크아웃
점심 기내식 스택스버거 더비치 바 레스토랑 롱혼스테이크 공항 도미노피자
오후 도착-괌공항
메리조 포구)

마이티 퍼플 카페
출국-괌공항 제주항공
저녁 롯데호텔 라세느 K마트피자, 육개장 사발면 비치인쉬림프
볶음김치 육개장 햇반
헤비히터스 기내식
야간 주변 산책 별빛투어     도착-인천공항
검담탑병원 PCR 검사

3일 차 주요 일정은
돌핀크루즈
점심 더 비치바 레스토랑
사랑의 절벽
쇼핑
저녁 비치인 쉬림프
입니다~

3일 차는 한국에서 예약하고 온 액티비티를 진행했습니다.
돌핀크루즈는 배를 타고 바다로 나가서
돌고래를 구경, 스노클링, 열대어 낚시, 참치회/간식 세트로 진행됩니다~.

돌핀크루즈는 호텔 픽업 or 직접 이동 두 가지가 있는데,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직접 이동도 많이 하신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도 직접 이동으로 예약을 하고 왔습니다.
9시 10분까지 AGAT 항구로 도착해야 해서 구글맵으로 시간을 체크하고 래시가드를 입고 출발했습니다 ~

준비물은 방수 힙색, 방수팩, 팁 달러 조금, 짭프로, 비치타월, 스노클링 마스크 준비해갔습니다.

호텔 수영장에서 비치타월을 빌리려고 했으나,
10시에 수영장이 오픈해서 못 빌리고 호텔 샤워타월을 챙겨갔어요.

모든 준비를 마치고 돌핀크루즈 장소로 이동했습니다.

배에 30~40명 탑승한 거 같아요 ~
괌 현지분들은 모두 진심 행복미소를 장착하신 것 같아요. 보고만 있어도 행복해집니다~~

배에서 출석체크를 하고 안내사항을 듣고 먼바다로 나갑니다~

첫 번째로 돌고래를 찾으러 다니는데,
같은 시간에 돌핀크루즈 배 여러 대가 함께 출발하고,
각각 다른 위치로 이동하면서 돌고래를 발견하면 서로 무전을 해서 돌고래를 볼 확률이 매우 높다고 해요 ~!

저희도 얼마 안 가서 돌고래를 발견했고,
이쁘고 귀엽고 돌고래 쇼?? 를 구경했네요!! 어른 아이 모두 재밌는 시간이었어요.

사진을 찍고 2층 가서 구경도 하고 쉬다가
스노클링 포인트에 도착했습니다.
배 뒤편에 큰 부표?를 바다에 띄어놓고 그 근처로 줄을 잡고 스노클링을 해요~

쿠팡표 짭프로

갤럭시S20 울트라

스노클링을 끝내고 올라와서 간단하게 배에서 샤워를 하고,
열대어 낚시에 들어갑니다 ~!!
잡은 열대어는 기념샷 후에 다시 바다로 ~

돌고래, 스노클링, 열대어 낚시를 끝내고 참치회와 간식을 먹으며 다시 항구로 향합니다.

맛있는 참치회/과자/맥주/음료가 있었어요 ~!!

다시 항구로 돌아오고 내리면서 선원 팁을 드리고 차로 왔어요.
호텔로 출발 ~ 괌은 넓지 않아서 어디로 가든 금방금방 도착해요 ~!

점심은 SKT 멤버십 괌 혜택에 나와있는 더 비치바 레스토랑에서 먹기로 했어요.
호텔에서 정비를 하고 조금 휴식하고 레스토랑으로 출발했습니다.

더 비치바 레스토랑은 인기가 많아서 점심 조금 지난 시간에 갔을 때도 거의 모든 좌석이 예약된 상태였어요.
비어있는 자리 중 가장 좋은 자리로 안내받아서 주문을 합니다~
SKT 멤버십 무료 스테이크와 피시 버거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일 50개 한정이라고 해요 ~!! 사전 예약을 안 하시면 자리가 없어서 못 드실 수도 있어요.
(괌에서 먹은 스테이크 중에서 제일 맛있었습니다,,,,)

식당이 야외에 있어서 상당히 더워요,,,
해변가 가장자리는 위에 천막도 없어서 해가 쨍쨍하면 식사가 불가능할 거 같았어요.

저희가 방문한 날에는 구름이 조금 있어 해가 안 보였는데도 조금 더웠습니다.

점심식사를 마치고,
사랑의 절벽으로 출발했습니다.
10분? 정도 이동했을쯤 사랑의 절벽에 도착했습니다.

사랑의 절벽에는
먼 옛날 괌이 스페인 식민지 시절 일어난 사랑 이야기가 있다고 합니다 ~!

사랑의 절벽, 연인 동상의 이야기

Puntan Dos Amantes 혹은 사랑의 절벽은 의심할 수 없는 괌의 가장 상징적인 관광명소 중 하나이다. 매년 수십만의 관광객들이 찾는 높이 치솟아 있는 이 절벽은 괌에서 가장 잘 알려진 장소이자, 로

www.welcometoguam.co.kr

입구에서 사진을 찍고 ~
SKT 멤버십 혜택으로 받은 사랑의 절벽 2인 티켓을 제출하고 전망대로 올라갔습니다.

지대가 높아서 그런지 제일 아름다운 괌 뷰를 보고 왔어요 ~!!

감탄이 절로 나오는 뷰를 구경하고,
쇼핑을 하로 갔습니다.

괌에서 쇼핑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

K마트
-> 24시간 마트, 한국의 다이소와 비슷해요.
제일 많이 방문한 곳이에요. 없는 물건이 없습니다!
선크림, 컵라면, 간식, 물 등등 구매했고,
한국으로 가져올 간식, 시리얼, 기념품 등등 구매했어요 ~

ABC 스토어
-> K마트와 비슷해요. K마트보다 조금 작지만 호텔 근처 등 여러 체인점이 있어서 방문하기가 쉬워요.
초콜릿, 견과류, 기념품을 구매했어요 ~

괌 프리미엄 아울렛(GPO)
-> 괌 아울렛이에요, 한국의 아울렛보다는 작지만 여러 브랜드, 식당이 입점해있어요.

메이시스몰
-> GPO와 비슷하게 여러 브랜드, 식당이 입점해있어요 ~ 고디바 프레즐을 많이 사왔어요 ~!!

T갤러리아 면세점
-> 괌 면세점이에요 ~ SKT 웰컴 키프트를 받을 수 있는 곳이고, 여러 명품 브랜드가 있습니다.

쇼핑을 마치고 비치인 쉬림프에서 새우튀김을 테이크아웃해서 호텔로 돌아왔습니다~
SKT 멤버십 말하면 할인 가능해요 ~!

비치인 쉬림프 새우튀김, 육개장, 볶음김치, 햇반으로 저녁 끼니를 해결했어요.
(한국의 맛 볶음김치가 제일 맛있었네요,,)

오전에 물놀이를 해서 그런지 많이 피곤해서,
호텔 뷰를 바라보다 일찍 잠들었습니다~!

다음날은 귀국을 위한 신속항원검사, 남부 투어가 예정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