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일본 오사카 3박4일 2일차, 교토 버스투어, 아라시야마 요시무라 소바, 오코노모야키 본구라야, 교토 스타벅스

 

안녕하세요~ 이사장입니다.

오늘은 일본 오사카 3박 4일 여행 2일 차 여행 후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2일 차 주요 일정은 교토 버스투어입니다.

 

 

주요 일정.

1일 차 입국, 도톤보리, 한큐백화점, 다이마루 백화점, 포켓몬센터, 고기극장, 이치바 스시, 돈키호테.

2일 차 교토 버스 투어, 아라시야마 요시무라 소바, 교토 스타벅스, 도톤보리 오코노모야키 본구라야, 난바역 주변 쇼핑

3일 차 유니버셜 스튜디오, 하드락 카페, 겐로쿠스시

4일 차 출국

 

 

한국에서 여행을 준비하던 중 교토 버스투어 상품을 알아봤고,

여행한그릇이라는 업체에서 진행하게 되었어요!

교토 버스투어, 가이드 안내, 기념촬영까지 있어서 알찬 하루였습니다.

 

 

아침 집결지까지 숙소에서 15분 정도 걸어갔어요.

버스로 한 시간 이상 이동해야 한다 그래서 물과 간단한 간식을 챙겨서 버스에 탑승했습니다.

 

가이드가 있는 버스투어로 각 관광지마다 설명을 해주시고, 가봐야 할 장소와 식당을 알려주셨어요.

혼자 알아보고 찾아가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는 관광이었어요.

관광지마다 한 시간 내외로 구경을 하고 다시 다음 장소로 이동하는 스케줄이라 한 장소에서 여유롭게 구경할 수는 없었어요.

 

오사카에서 출발 후 처음 도착한 곳은 아라시야마.

이곳에서 관광과 점심식사를 같이 했어요.

 

 

도착하자마자 아라시야마 요시무라 소바를 먹었어요~!

식당을 오픈런했지만 이미 앞에 대기가 있어서 조금 기다렸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냉소바, 온소바 맛있어요~~

아마 점심시간 맞춰서 방문했다면 시간이 없어서 먹지 못했을 거 같아요.

식사를 마치고 도월교, 아라시야마 거리, 대나무숲, 텐류지까지 구경했습니다.

 

간단한 기념품을 구매하고 오당고를 먹었어요. 맛은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네요!

 

 

버스를 타고 금각사로 이동했어요.

금각사 구경을 끝내고 청수사로 이동 ~

 

 

청수사에는 스타벅스가 있고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스타벅스에서 기념품을 구매하고 다음 관광지로 이동 ~

 

 

마지막 장소인 여우신사를 마지막으로 교토 버스투어를 마무리했습니다.

처음 버스를 탑승한 장소에서 가이드분과 빠이빠이를 하고 간단하게 저녁 식사거리를 사서 숙소로 복귀했습니다.

 

붕어빵 & 타코야끼 & 오코노모야키 본구라야

 

 

1일 차에 이어 2일 차 역시 강행군으로 녹초가 되어 식사 후 바로 잠들었습니다~

 

 

3일 차 유니버셜 스튜디오 소개로 돌아오겠습니다 ~!!